티스토리 뷰
'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84년 '배따라서기'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최근 비소식이 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이번에 준비해 보았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는 나온지 참 오래되기는 했지만 최근에도 정말 들어보기좋은 노래이기도 한데요.
개이적으로도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노래들을 정말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한번 듣게 되어지면 입가에 멤돌게 되는 노래같네요. 더러은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어지거든요. 이번엔 딱 그러한 날이더라구요.
정말 간만에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를 준비해드렸는데요. 1980년대를 추억하게 하는 지나간시절의 노래랍니다. 멜로디도 매우 좋으며, 가사또한 참 서정적이랍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앞으도 더 많은 세월이 흘러도 명곡으로 남을것같은데요.
어렴풋한 그리운추억, 또한 친구, 옛 연인이 생각이 나게 하고있는 곡인듯 합니다. 비오느날 커피한잔 하면서 이노래들을 들어주시면 정말 좋을 만한생각이 드네요. 이혜민씨와 양현경씨의 화음이 너무 좋은데요.
두분의 화음 너무 너무 좋기때문에 항상 들어봐도 질리지가 않는것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역시 저역시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 물론 명곡중에 명곡이라고 하는 생각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