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방문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저는 이번에 인터넷을 하시다가 정말 정말 오래되게 되어진 옛노래들을 한곡 듣게 되었어요. 바로 박재홍님의 대표 대표곡이라고 할수 인쓴 울고 넘는 박달재를 듣게 되었어요. 오늘의 노래 반가우신분들 많을겁니다.
저도 이번엔 참 간만에 또다시 들어보았답니다. 알고보니 우연한 기회가 되어 있어서 추천곡으로 저역시 들어 보시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옛노래들을 좋아하고있는 편인데요. 박재홍님 한다면 추억되는 노래에요.
현재에도 노래방에 가시면 울고 넘는 박달재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18번으로 부르는분들이 상당히 많을겁니다. 박재홍님의 목소리와도 너무나 잘어울리네요. 아마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듣게 되시면 추억의 부모님이 생각이 나시기도 할건데요.
이번 안내를 해 드리는 울고넘는 박달재는 1948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노래이거든요. 실제로 아버지 세대가 좋아하셨었던 노래에요. 이때 그시절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반야월씨가 작사를 하셨었던 노래더라구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곡인 울고넘는 박달재를 정보 안내를 해드려 보고 있습니다. 1988년도의 동영상으로 준비했네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울고넘는 박달재 라이브 동영상으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울고넘는 박달재 노래가 그리워서 찾아주셨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비디오을 항상 항상 들어보시기를 해보며 옛 아련한 추억들을 떠올려 보기바래요. 울고 넘는 박달재 - 박재홍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요.